본문 바로가기

맛집

현대백화점-뚝배기 불고기 [미아삼거리맛집/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뚝배기 불고기"[미아삼거리맛집/현대백화점]

 

미아삼거리맛집,현대백화점

지하1층 식당가의 새이름...셰프애비뉴..

바뀐지는 몇달 되었지만...

9층식당가 보다는....

이곳이 헐씬~맛나는 음식들로 미각을 더욱더 풍성하게 해준다^^

 

 

 

깔끔함과 멋스러움에 한표를~~

 

 

식당가 입구를 구별해주는 곳이라는 표현도 맞을 듯 하다.

베르테라는 현대백화점의 그린푸드의 고유 브랜드이라고....

 

 

그린푸드의 자라나는 과정을 고스란이 볼수 있게 만들어 놓아서....

아이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해 준다^^

엄마인 나도...신기했다...ㅎㅎㅎ

파종부터 발아,성장 과정까지...쭈욱~~~

 

 

벌레들도 없고, 해와 물이 없어도 잘 자란다고....

알맞은 온도와 습도...그리고 물과 햇빛까지....

정말 신기 해 하면서 바라보는 성민군~~~

 

현대카드

 

"현대백화점-뚝배기 불고기"[미아삼거리맛집/현대백화점]

 

 

시끄럽게 진동이 울리기만 기다리는 우리 세사람....ㅋㅋㅋ

 

 

맛있는 철판볶음밥 도착~~~

 

 

 앙~.....향기에 취하고....

 

 

 

 아~바로 이맛이야~~

치즈와 치즈요리를 좋아 하는 울 유리^^

ㅋㅋㅋ

 

 

유리가 젤~좋아하는 뚝배기 불고기, 불고기 덮밥이라고도 ㅎㅎㅎ

 

 

혼자서 다 먹는다고....건드리지도 못하게 한다.

중학생이된 유리는...어쩌려고 식탐에 눈을 떠버렸다~~~ㅎㅎㅎ

 

 

 

 

"현대백화점-뚝배기 불고기"[미아삼거리맛집/현대백화점]

 

한상 잘 차려진 점심...

먹는 기쁨은 언제나 우리들로 하여금

마음과 눈,입까지 너무 즐겁게 해준다....

 

미아삼거리맛집,현대백화점

뚝배기 불고기, 철판볶음밥을 맛있게 먹은 후기^^*

 

 

'

 

손가락 View와 구독에 클릭 부탁 합니다.
로그인은 안하셔도 되구요~저에겐 기쁨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