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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리

토마토 전신마비-토마토라면,토마토 효능,토마토 칼로리,토마토 컵밥..요리천국^^

위기탈출 넘버원에서는.....토마토를 먹고서 복통과 구토, 설사 등을 일으키며 심하면
전신마비 위기까지 올 수 있다고 경고를 했습니다. 정말 충격적인 사실이네요~~~!!!
초록색의 덜익은 토마토.....정말 너무나도 충격적입니다~~~~!!! 토마토 전신마비 위험은
도대체 무엇 때문에 일어나는 것일까요? 덜 익은 토마토에는 감자의 싹에 있는 독성분과
같은 솔라닌이 포함돼 있어 잘못 섭취했을 경우복통이나 설사 등을 일으키며 심할 경우
토마토 섭취 후 전신마비를 불러 올 수 있다고 합니다. 놀라운 사실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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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마토 전신마비~~~~~!!!


덜 익은 토마토에는 감자의 싹에 있는 독성분과 같은 솔라닌이 포함돼 있어서
잘못 섭취했을 경우에는...복통이나 설사 등을 일으키며, 아주 심할 경우에는
토마토 섭취 후 전신마비를 불러 올 수 있다고 합니다. 초록색 토마토가...
이렇게 위험하네요~~~~!!!

 

 

 

 

위기탈출 넘버원-위험한 밥상~~~~!!!


영양이 풍부하고 다이어트에 좋은 건강 음식 토마토를 잘못 먹으면 복통과 구토,
설사 등을 일으키며 심하면 전신마비 위험성까지 있다고 하지요~
덜 익은 토마토를 잘못 섭취했을 때 발생한다는 이야기 입니다. 덜 익은 토마토에는
감자의 싹에 있는 독성분과 같은 솔라닌이 포함돼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너무나도 위험하기에...이렇게 몇번을 반복해서 쓰네요~

 

 

 

 

토마토 요리~~~~!!!


토마토 모짜렐라 치즈 샐러드, 토마토 컵밥, 토마토 라면,
토마토 조갯살 고추장 찌개 등 토마토로 만든 음식들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특히나...미라클 푸드에서는 토마토 조갯살 고추장
찌개가 나왔네요^^

 

 

 

토마토로 만든 건강 음식, 토마토 요리~~~~~!!!


토마토 소박이, 토마토 찜닭, 토마토 컵밥, 카프레제 샐러드, 등 ...
그 중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것은 토마토라면 입니다~~~~!!!
오늘...실험을 해야되겠다는...ㅋㅋㅋ 오늘 메뉴 예약입니다^^
토마토 라면 끓일 때도 토마토는 푹 익혀야되겠지요~ ㅎㅎㅎ

 

 

 


토마토 익혀서 먹으면~~~~!!!


 "토마토 속 칼륨 서운이 체내 염분을 몸 밖으로 배출시켜 고혈압
예방에 도움을 준다" 라고 합니다. 익혀서 먹으면 영양분이 두배로
늘어 나는 것은 다 알고 계시지요^^ ㅎㅎㅎ

 

 

 

 

토마토 라면 "염분 배출에 탁월 해~~~~!!!"

 

토마토 라면 레시피^^
물에 토마토를 넣고 끓인 후에 라면과 함께 적당한 양의 분말스프를
넣고 끊이면 토마토 라면이 완성이 됩니다. 너무나도 간단하지요^^
토마토 라면의 특징으로는... 토마토의 칼륨 성분이 체내 염분을 몸
밖으로 배출시켜서 고혈압 예방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꼭~~~~라면에는 토마토를 넣어야 되겠네요^^ ㅎㅎㅎ
인스턴트식품을 절대로 먹지 않는 김종국은 토마토 라면을 먹고서...
 “라면의 짠 맛은 거의 없다고 보면 된다”라며...방긋 미소를 짓네요~
과연, 토마토 라면 맛...어떨까요? 너무 궁금해 지네요~

 

 

 

 

토마토 조갯살 고추장 찌개 레시피~~~!!!


토마토 조갯살 고추장 찌개는, 조갯살, 양파, 애호박을 참기름에
볶은 뒤에 토마토와 다진마늘, 국간장, 고추장을 섞은 소스를 넣고
끓이면 된다고 합니다. 이렇게...토마토를 고추장 된장과 함께 쓰면
염도를 잡아주니까 불필요한 나트륨 섭취를 줄일 수 있게 된다고 합니다.
토마토는 익혀서 먹으면 라이코펜 흡수율이 높아져서 토마토의 효능을
더 올릴 수가 있지요.

 


토마토 효능~~~~!!!


토마토는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 등이 풍부한 영양의 보고라고 합니다.
비타민 A의 전구체인 베타카로틴, 비타민 B2와 C 등이 골고루 들어있는데요
그중에서도 베타카로틴과 비타민 C가 가장 풍부하다고 합니다. 토마토는
혈압을 내리고 혈관을 튼튼하게 하고, 고기나 생선과 함께 먹으면 소화에
도움이 되고, 각종 암과 노화방지에도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독을 없애고 살균작용이 있어 염증을 없애며, 소화를 촉진해서 위의 기능을
좋게 하기도 한다고 하구요~.
그러나, 위산과다 또는 위장이 냉한 사람은 많이 먹지 않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이런분들은 주의가 필요하네요~~~~!!!

토마토의 영양분을 충분히 흡수하려면 적어도 하루에 한 개 이상 먹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토마토를 삶으면 영양성분이 농축되어
조금만 먹어도 효과를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양도 적어져 생으로
먹는 것보다 훨씬 많은 양을 먹을 수 있다고 하니까...참고 하세요^^
그리고, 토마토의 붉은색 성분인 리코핀은 열에 강하고 삶으면 단맛이
나기 때문에 토마토 특유의 신맛이나 풋내를 싫어하는 사람도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토마토 보관법~~~~!!!


토마토는 단단하고 색이 선명하며 꼭지가 신선한 것을 사서, 비닐봉지에
담아서 입구를 묶어서 냉장고 야채 칸에 보관을 하면 좋다고 하네요~

 

 

토마토 칼로리, 방울토마토 칼로리~~~~!!!


방울토마토는 100g당 16kcal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열량이 낮아서 비만 예방에 도움이 된다는 이야기 이지요~
그래도 생각보다는 높네요^^ ㅎㅎㅎ

이렇게 우리몸에 좋은 토마토...이제는 요리로 먹어 부자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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