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생정보통 바싹불고기-왕십리 바싹불고기,최영희 언양불고기,일석이조 펜션

생생정보통-대박의 비밀에서는 왕십리 바싹불고기 대박집과, 최영희 언양불고기가
나왔습니다. 정말...입에 침이 고이네요~~!!! ㅎㅎㅎ 그리고, 일석이조 펜션까지~
정말...버릴 것이 하나도 없는...생생정보통 이였습니다~ 자...출발 합니다^^

 

생생정보통 바싹불고기-왕십리 바싹불고기,최영희 언양불고기,일석이조 펜션^^

 

생생 정보통
요약;KBS2 월~목 18시 30분 (시사교양, 2010.05.10~)
소개;화제의 현장을 생방송으로 연결해 헤드라인 뉴스와 심층 기획물 등

다양한 정보..
진행;도경완, 조충현, 오정연

 

생생정보통 바싹불고기-왕십리 바싹불고기,최영희 언양불고기,일석이조 펜션^^

 

 

생생정보통 바싹불고기~~~!!! 

 

'

 

 

 

왕십리 바싹불고기,최영희 언양불고기~~~!!!

 


서울에서 삼대 불고기 집 중 하나로 언양불고기 집입니다^^
왕십리에 위치한 언양불고기 집의 바싹불고기~~~너무 맛있겠네요^^

 

 

 

 

최영희 언양불고기 (왕십리 바싹불고기) 위치;서울특별시 성동구 행당1동 286-12
최영희 언양불고기 (왕십리 바싹불고기) 전화번호 02-2294-6077

 

 

 


바싹불고기~~~~!!!


바싹불고기는 소의 뒷다리 중 넓쩍다리 앞쪽과 위쪽에 붙어
있는 궁둥이 살코기를 말 그대로 바싹 구운 것이라고 합니다.
울산 지역에서 즐겨 먹는 불고기 스타일이라고 하네요~
최영희 언양불고기 집은 식사시간은 물론이고, 평소에도 긴
줄을 세우는 대박 맛집으로 불리고 있다고 합니다.
너무....맛나 보이지요~~~~!!! ㅎㅎㅎ
초콜릿색으로 잘 익은 바싹불고기....떡갈비? 동그란땡의 모습도
보이구요^^ ㅎㅎㅎ 언양식바싹불고기 대박집 사징님은 ..
바싹불고기로 월 매출 4000만원을 올리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대박 집이 군요^^ ㅋㅋㅋ

 

 

 

 

일석이조 펜션~~~~~!!!


생생정보통 알짜 다 코너에서는 방을 예약하면 고기와 음료 술까지
무한리필이 되는 펜션을 소개했습니다. 이것도 대박이지요^^ ㅎㅎㅎ
경기도 양평 일석이조 펜션 숲속의 아침에서는 방문하는 손님에게
소고기 등심, 키조개 구이까지 무한리필로 제공이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기존 펜션과 달리 음료와 술도 무한으로 제공한다고...대박^^
손님을 위한 서비스로 아침이면 속을 풀어줄 시원한 바지락 콩나물국도
제공을 한다고 하니까.... 손님들은 말 그대로 몸 만 가면 여유롭게
즐겁고, 제대로 된 휴가를 즐길수가 있다는 이야기 입니다~

일석이조 펜션가격;1인당 45000원에 이 모든 것을 공짜로 모든것이

이용...가능하다고 합니다.
우와~~~~~!!! 대박 입니다. 꼭...예약은 필수가 되겠네요^^ ㅋㅋㅋ

 

 


 

바싹 불고기 맛의 비법~~~~~!!!


바싹 불고기 맛의 비법은 양념이라고 하네요. 양념에는 고기의 냄새를
없애기 위해서 통후추를 직접 갈아서 넣고 각종 한약재와 매실액,
사이다 등이 들어갔다고..... 이렇게 완성된 양념을 고기와 버무려서
24시간동안 숙성 후에 주문이 들어오면 그 자리에서 바로 구워 나가면서
더욱더 고기의 신선함을 두배로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바싹 불고기를 맛본 손님들 반응~~~~!!!


 "국물이 있는 불고기와는 다른 맛이다" "고기 본연의 맛을 살렸다"
라는 평가를 받네요^^....입에 침 고이네요^^ ㅎㅎㅎ

 

 

 

 

생생정보통 바싹불고기-왕십리 바싹불고기,최영희 언양불고기,일석이조 펜션^^


특히나, 대박집 바싹 불고기로 월 매출 4000만원을 올리고 있다는..
사장님의 말씀에...도전을 하고 싶다는....ㅋㅋㅋ 너무 너무 부럽네요^^

먹으러 출발 합니다~~~~

 

 

'

 

 

손가락 View와 구독에 클릭 부탁 합니다.

로그인은 안하셔도 되구요~저에겐 기쁨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