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 세상/음악

빅맨 OST 김태우 Con amore mio 듣기/가사,김태우 콘 아모레 미오 듣기/가사

가수 김태우가 KBS2 새 월화드라마 빅맨의 첫 번째 OST를 발표 하였습니다. 가수 김태우 이기에
기대가 두배입니다^^ ㅎㅎㅎ 빅맨 OST 파트1 콘 아모르 미오~~~!!! 라틴음악으로 경쾌한 리듬이
흥겨움과 고독을 동시에 전하는 곡이라고 합니다. 콘 아모르 미오는 진정한 사랑과 성공을 위해
질주하는 빅맨의 네 주인공을 향한 응원 같은 외침을 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고 하네요.
빅맨 드라마와 함께 김태우 콘 아모르 미오 노래도 대박나길 기원 하면서~~~~!!! 화이팅~~~!!!

 

빅맨 OST 김태우 Con amore mio 듣기/가사,김태우 콘 아모레 미오 듣기/가사

 

빅맨
요약;KBS2 월,화 22시 00분 (국내드라마, 2014.04.28~)
소개;고아로 태어나 밑바닥 인생을 살았던 한 남자가 재벌 그룹의 장남이라는 새 삶을..
제작;지영수(연출), 최진원(극본)
최신시청률6%  종합27위, 드라마10위 (2014.04.28 지상파 기준, 닐슨코리아)
추천정보;신의 목소리 김태우가 부른 '빅맨'OST Part.1 앨범 [듣기]

 

빅맨 OST 김태우 Con amore mio 듣기/가사,김태우 콘 아모레 미오 듣기/가사

 

 

빅맨 OST 김태우 Con amore mio 콘 아모레 미오 동영상~~~!!!

 

'

 

 

 


월화 드라마 빅맨~~~~~!!!

 

빅맨은 밑바닥 삼류 양아치 김지혁이 대기업 현성그룹의 장남 강지혁이
돼면서 벌어지는 사건을 이야기한다고 합니다. 강지환, 이다희, 최다니엘,
정소민의 연기 변신이 기대되는 작품이기도 하다고 합니다^^

 

 

 

 

빅맨 OST Part 1 김태우 Con amore mio 가사~~~~!!!

 

Con triste amore mio (콘 트리스테 아모레 미오 - 슬픈 나의 사랑)
Con mustio amore mio (콘 무스티오 아모레 미오 - 메마른 나의 사랑)
이 맘 하나 그 어디에도
닿지 못 해 떠돈다네

1.
내게만 세상은 늘 추운 바람이 부네
좀처럼 관대한 마음을 내주지 않아
그래 난 첨부터 혼자였다
단 한번 따스한 손 없었고
외로운 이 길엔 오늘도 찬바람이

누구도 내 삶을 대신해 줄 순 없기에
서러운 눈물 먹고 또 한 번 더 꿈꾼다
버려진 듯 모진 내 현실이
두 발을 주저 앉혀도
말없이 바지를 털고 일어나 이 길을 떠난다

**
뜨겁게 사랑에 울고
뜨겁게 세상에 속고
내 쓸쓸한 그림자 위로
또 하루가 지나가네

Con triste amore mio (콘 트리스테 아모레 미오 - 슬픈 나의 사랑)
Con mustio amore mio (콘 무스티오 아모레 미오 - 메마른 나의 사랑)
이 맘 하나 그 어디에도
닿지 못 해 떠돈다네

2.
사랑에 다치고 찢어진 가슴속에도
아직 저 태양처럼 붉게 타는 게 있다
절망이란 비바람 속에도
끝까지 움켜쥔 하나

내 삶의 진정한 이유를 찾아 오늘도 달린다

**반복

 

 

 

 

빅맨 강지환 정소민 키스신~~~~!!! ㅎㅎㅎ ㅋㅋㅋ

 

 

 


김태우 빅맨ost Con amore mio~~~~~!!!

 

Con amore mio는 진정한 사랑과 성공을 위해 질주하는 빅맨의 네 주인공은 물론,
사랑에 상처받고, 고독하고 외로운 삶을 살아가는 우리들에게 그저 찬바람이
지나가듯 지나가는 일일 뿐.. 포기하지 말고 갈 길을 나아가라는 응원과도 같은
외침이 담겨있다고 합니다.

 

 

 

 


OST 제작사는 “‘빅맨’의 드라마틱함과 라틴의 뜨거움이 김태우라는 악기를
만나 그야말로 색다르고 신선한 OST를 들려 줄 수 있게 됐다”라며 퀄리티
넘치는 OST 라고 이야기 하네요~ 그래서 빅맨도 기대가 되구요^^ ㅎㅎㅎ

 

 

 

 

 

월화 드라마 빅맨~~~~~!!!

 

빅맨은 밑바닥 삼류 양아치 김지혁이 대기업 현성그룹의 장남 강지혁이
돼면서 벌어지는 사건을 이야기한다고 합니다. 강지환, 이다희, 최다니엘,
정소민의 연기 변신이 기대되는 작품이기도 하다고 합니다^^

 

 

 

 

'

 

 

손가락 View와 구독에 클릭 부탁 합니다.

로그인은 안하셔도 되구요~저에겐 기쁨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