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피자에땅-피자에땅 199박스[피자에땅 메뉴/피자에땅 영업시간/피자에땅 1+1]

오늘은 맛있는 피자에땅을 소개 할께요^^  피자에땅 199박스 후기 입니다 ㅎㅎㅎ

오늘, 처음으로 피자에땅에서 시켰는데요~ 다음에는...피자에땅 위너 도전 할께요~

피자에땅 영업시간; 오전 10시에서 오후 11시까지~ 매장 마다 조금씩 다르다고

하니까~ 꼭!!! 참고 하세요^^ 피자에땅 미아점-피자에땅 199 먹방 출발합니다~!!!

 

피자에땅-피자에땅 199박스[피자에땅 메뉴/피자에땅 영업시간/피자에땅 1+1]

 

 

피자에땅-피자에땅 199박스[피자에땅 메뉴/피자에땅 영업시간/피자에땅 1+1]

 

 

'

 

 

 

피자에땅-피자에땅 199박스[피자에땅 메뉴/피자에땅 영업시간/피자에땅 1+1]

 

 

'

 

 

 

피자에땅-피자에땅 199박스[피자에땅 메뉴/피자에땅 영업시간/피자에땅 1+1]

 

 

피자에땅-피자에땅 199박스[피자에땅 메뉴/피자에땅 영업시간/피자에땅 1+1]

 

 

피자에땅-피자에땅 199박스[피자에땅 메뉴/피자에땅 영업시간/피자에땅 미아점]

 

 

피자에땅-피자에땅 199박스[피자에땅 메뉴/피자에땅 영업시간/피자에땅 미아점]

 

 

피자에땅-피자에땅 199박스[피자에땅 메뉴/피자에땅 영업시간/피자에땅 미아점]

 

 

피자에땅-피자에땅 199박스[피자에땅 메뉴/피자에땅 영업시간/피자에땅 미아점]

 

 

피자에땅-피자에땅 199박스[피자에땅 메뉴/피자에땅 영업시간/피자에땅 미아점]

 

 

피자에땅-피자에땅 199박스[피자에땅 메뉴/피자에땅 영업시간/피자에땅 미아점]

 

토마토 스파게티~ 너무 맛있었습니다^^ ㅋㅋ

 

 

피자에땅 치즈 떡뽁이...조금은...느끼^^

 

 

피자에땅-피자에땅 199박스[피자에땅 메뉴/피자에땅 영업시간/피자에땅 미아점]

 

 

피자에땅 치즈 떡뽁이...조금은...느끼^^

 

 

피자에땅 토마토 스파게티~ 너무 맛있었습니다^^

 

 

피자에땅 피자 두꺼운 시감...있었습니다~

 

 

피자에땅 피자 두꺼운 시감...있었습니다~

 

 

[피자에땅 메뉴/피자에땅 영업시간/피자에땅 1+1]

 

 

[피자에땅 메뉴~~~~!!!]

 

 

 

 

피자에땅-피자에땅 199박스~~~~~~~!!!

 

 

[피자에땅 사이드 메뉴~~~~!!!]

 

 

피자에땅-피자에땅 199박스[피자에땅 메뉴/피자에땅 영업시간/피자에땅 1+1]

 

 

피자에땅-피자에땅 199박스[피자에땅 메뉴/피자에땅 영업시간/피자에땅 1+1]

 

 

 

피자에땅-피자에땅 199박스[피자에땅 메뉴/피자에땅 영업시간/피자에땅 1+1]

 

오늘은 피자에땅을 소개 했어요^^  피자에땅 199박스 후기 입니다 ㅎㅎㅎ

처음으로 피자에땅에서 시켰는데요~ 다음에는...피자에땅 위너 도전 할께요~

피자에땅 영업시간; 오전 10시에서 오후 11시까지~ 매장 마다 조금씩 다르다고

하니까~ 꼭!!! 참고 하세요^^ 피자에땅 미아점이구요~ 피자 보다는 사이드 메뉴가

더 맛있었습니다~ 피자에땅 1+1 글쎄요? 아닌듯 싶구요~ 셋트메뉴 강추 입니다^^

 

 

 피자에땅 199박스 많이 볼수있도록....
아래 공감 클릭 부탁 합니다. 로그인은 안하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