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4. 5. 15:32



오늘, 식목일 런닝맨 예고 입니다^^ ㅎㅎㅎ 런닝맨 신세경 박예진 윤진서가 여배우 추격전을
보여 준다고 하는데요. 런닝맨-그녀를 믿지 마세요 라는...부제로 세 여배우 신세경, 박예진,
윤진서가 교복을 입고서, 고등학교 동창생으로 런닝맨 멤버들과 함께 우정의 상징으로 묻어둔
타입캡슐 물건이 사라지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겪게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정말~기대가 되네요^^

 

런닝맨 신세경 박예진 윤진서 송지효 ^^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 
SBS 일 16시 45분 (연예/오락, 2010제작, 2010.07.11~)

소개; '미션 도시 버라이어티'는 새로운 예능 장르를 표방. 호기심을 유발하는 장소를 배경으로 진행한다
진행; 유재석, 지석진, 김종국, 하하, 개리, 이광수  
제작; 임형택(연출)

 

인물사진

유재석; MC, 개그맨
출생;1972년 8월 14일 (서울특별시)
신체;178cm, 65kg
가족;배우자 나경은
학력;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학 (중퇴)
데뷔;1991년 제1회 KBS 대학개그제
수상;2011년 SBS 연예대상 대상

 

인물사진

인물사진

인물사진

김종국; 가수
신체;178cm, 75kg
소속사;JK엔터테인먼트
가족;형 김종명,김종국 사랑스러워
학력;단국대학교대중문화예술대학원
데뷔;1995년 터보 1집 앨범

 [280 Km h Speed]김종국 나이
수상;2011년SBS연예대상버라이어티

송지효;(천성임)영화배우,탤런트
출생;1981년 8월 15일
신체;168cm, 46kg
소속사;씨제스엔터테인먼트
가족;1남 2녀 중 첫째
학력;경문대학 세무회계과
데뷔;2001년 잡지 '키키' 모델
사이트;공식사이트, 페이스북

개리; (강희건) 가수
출생;1978년 2월 24일
신체;174cm, 63kg
소속;그룹리쌍소속사정글엔터테인먼트,

리쌍컴퍼니,개리 트위터,개리 별명
학력;용인대학교 경호학
데뷔;1999년 허니패밀리 1집 앨범

 

 

 

 

 

런닝맨 신세경 박예진 윤진서 교복 입고 고등학교 동창으로 출연^^

런닝맨 송지효 질투/런닝맨 그녀를 믿지 마세요~

 

 

런닝맨 그녀를 믿지 마세요 예고 동영상^^

 

 

'

 

 

 

런닝맨 박예진 동영상~~~!!! [박예진 과거 런닝맨^^]

 

 

'

 

 

 

 

런닝맨 신세경 박예진 윤진서 송지효 교복 미모^^

 

 


예능 퀸 박예진^^

 

박예진 등장에 런닝맨 멤버들은 뜨겁게 환영을 했다고 하는데요.
유재석은 "예진아, 넌 매주 보는 것처럼 낯설지 않다" 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과거 유재석 박예진은 SBS 예능프로그램 패밀리가 떴다 에서
함께 출연을 하기도 했었지요^^ ㅎㅎㅎ

 

 

 

 

런닝맨 신세경~~~!!!

 

 

 

 

런닝맨 신세경!!!

 

미모, 승부욕으로 런닝맨을 장악했다고 하는 배우 신세경^^
게스트들이 등장하자 런닝맨 멤버들은 평소와는 다른 열렬한
환호를 보냈다고 하는데요. 송지효는 "나를 맞이하는 것과는
반응이 너무 다르다" 라며 농담 섞인 질투를 보이기도 했다고
합니다. 또, 이번이 첫 출연인 배우 윤진서 김종국이 나란히
서 있는 모습을 지켜본 지석진은 "김종국과 너무 잘 어울린다"
 "둘이 잘 됐으면 좋겠다" 라고...사랑의 짝짓기를...ㅎㅎㅎ

 

 

 

 

런닝맨 그녀를 믿지 마세요!!!

 

 


꿈을 간직한 세 소녀 신세경, 윤진서, 박예진^^

 

10년전 그들이 묻은 타임캡슐 안의 비밀의 우정보석이 사라지면서
이야기는 시작된다고 하는데요. 의심, 승부욕 모두 활활 타오르는
그녀들, 하지만 그 누구도 믿을 수 없다고 하는데요.

범인을 찾기위해서 모두 열심히 뛰어다니고, 믿을 수 없는 반전
결말로 이어진다고 하네요.

 

 

 

 

런닝맨 김종국 윤서진~~~!!!

 

 

런닝맨 윤서진^^

 

 


런닝맨 그녀를 믿지 마세요!!!

 

오늘, 런닝맨에서는...신세경 박예진 윤진서가 출연을 한다고
하는데요. 세 여배우 신세경, 박예진, 윤진서가 교복을 입고서
고등학교 동창생으로 런닝맨 멤버들과 함께 우정의 상징으로
묻어둔 타입캡슐 물건이 사라지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겪게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벌써 부터 정말~기대가 되네요^^ ㅎㅎㅎ

 

또, 그 범인이 누구인지 추적해가는 레이스를 보인다고 하는데요.
레이스가 시작되자 모든 출연진들은 범인 색출을 위해 온 신경을
곤두세우며 미션에 임하는 모습으로, 극도의 긴장감이 흐르는
상황을 지켜 보던 하하는 “결말이 공개 되면 범인이 누구든
온몸에 소름이 돋을 것 같다”라고 말하며 혼란스러움을 표현
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정말 빨리 보고 싶네요 런닝맨~~~!!!

 

 

 

 

 런닝맨 그녀를 믿지 마세요.신세경,윤진서,박예진~
아래 공감 클릭 부탁 합니다. 로그인은 안하셔도 됩니다^^
Posted by 승현이라 불러줘~* 승현이라 불러줘

댓글을 달아 주세요

2015. 4. 3. 21:27



꽃보다 할배 사막 투어로 꽃할배 예고 입니다. 이제 시간 조금 남았네요~ 꽃보다 할배 본방사수^^
꽃보다 할배 그리스 편 2회 에서는.. H4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 짐꾼 이서진, 최지우는
두바이 진면목이라고 할수있는 사막 투어를 한다고 합니다. 신기루와 같은 두바이의 화려함 뒤에
숨어 있는 진짜 두바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둘째 날 여정이 나온다고 하기에 기대가 두배입니다^^

 

꽃보다할배 최지우 이서진 이상형/꽃보다 할배 그리스편 2회^^

 

 

꽃보다 할배 그리스편
요약;tvN 금 21:45~ (2015.03.27~)
소개;'황혼의 배낭여행'을 콘셉트로 한 여행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제작;나영석, 박희연(연출)

 

꽃보다할배 최지우 이서진 이상형/꽃보다 할배 그리스편 2회^^

 

 

 

꽃보다할배 최지우 이서진 이상형/꽃보다 할배 그리스편 예고^^

 

 

'

 

 

 

꽃보다할배 최지우 이서진 잘~어울려^^

 

 

'

 

 

 

 

 

 

꽃보다 할배 그리스편 2회 예고!!!

 

오늘은, 두바이 진면목이라고 할수있는 사막 투어를 한다고
하는데요~ 신기루와 같은 두바이의 화려함 뒤에 숨어 있는
진짜 두바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둘째 날 여정이 나온다고
하기에 기대가 두배입니다^^

 

끝없이 펼쳐진 모래 언덕을 가로지르는 짜릿한 사막 투어에
나선 H4, 짐꾼 최지우 이서진 반응이 너무너무 궁금하기만
하네요^^ ㅎㅎㅎ

 

사막 레이스를 마친 후에... "살아는 있다" 라고 이야기를
하는 백일섭 사막 모래 언덕에서 역사 강의에 빠진 이순재,
형님 역사 강의에도 혼자만의 모래 놀이에 빠진 신구, 사막의
황홀한 일몰을 보며 아내에게 전화를 거는 박근형까지..정말로
난생처음 사막을 접한 할배들의 모습은 언제나 그러하듯~
한결같이 각양각색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사막의 풍경 보다는 끼니와 다음 일정을 걱정만 하는
이서진과 할배들을 위해서 직접 멀미약까지 챙겨왔고, 멋진
촬영 포인트로 안내하며 항상 웃음을 잃지 않는 최지우 등...
사막을 대처하는 두 짐꾼의 대조적인 모습이 큰 재미를 줄
전망이라고 하네요. 정말~ 빨리 보고 싶네요^^ ㅋㅋㅋ

 

그리고, 그저 싼 방이면 좋다는 이서진과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숙소라고 이야기하는 최지우의 티격태격 아테네 숙소 잡기
신경전 등으로 남자와 여자의 다른 여행 스타일을 보여 주는 두
사람의 모습이 흥미를 더할 것이라고 예고를 하네요~

또, 두바이 투어를 마친 할배들과 짐꾼 최지우 이서진 그리스
입성기도 나온다고 하네요~ 빨리 보고 싶네요^^

 

 

 

 

꽃보다 할배/꽃할배^^

 

 

꽃보다 할배/꽃할배^^

 

 

꽃보다 할배 그리스~~~!!!

 

 

꽃보다 할배 최지우 ^^

 

 

 

 

꽃보다할배 이서진 이상형!!!

 

배우 이서진 이상형을 공개했었는데요~ 이서진은 "얼굴은 별로 안
본다" "몸매는 키 작고 통통한 게 좋다. 웃기고 밝은 그런 게 좋다"
 "(여자가) 살집 있는 거 좋다. 배도 좀 나온 거 좋아한다" 라고..
더욱더 정겨움이 느껴지는 이서진씨^^ 이서진 화이팅!!!

 

 

 

 

 

 꽃보다 할배 최지우 이서진!!! 화이팅~
아래 공감 클릭 부탁 합니다. 로그인은 안하셔도 됩니다^^
Posted by 승현이라 불러줘~* 승현이라 불러줘

댓글을 달아 주세요

2015. 3. 29. 17:31



런닝맨!!! 오늘, 런닝맨에서는 배우 김우빈, 강하늘, 이준호가 출연해서 코믹 레이스?
보여 준다고 하는데요. 벌써 부터 기대가 되네요^^ ㅎㅎㅎ 런닝맨 제작진은..몸을 사리지
않는 김우빈~ 특히나, 끼를 모두 발산해 내야 하는 노래방 미션에서 이제까지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김우빈 노래, 김우빈 댄스 실력 공개가 되면서 그 어느 때 보다도 뜨거운
분위기였다고 강조를 했다고 합니다. 너무너무 궁금하네요!!! ㅎㅎㅎ 빨리 보고 싶어요^^

 

 런닝맨 김우빈 강하늘 이준호,유재석,송지효 개리,김종국 "빨리 보고파~"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 
SBS 일 16시 45분 (연예/오락, 2010제작, 2010.07.11~)

소개; '미션 도시 버라이어티'는 새로운 예능 장르를 표방.
호기심을 유발하는 장소를 배경으로 진행한다

진행 유재석, 지석진, 김종국, 하하, 개리, 이광수  

 

인물사진

유재석; MC, 개그맨
출생;1972년 8월 14일 (서울특별시)
신체;178cm, 65kg
가족;배우자 나경은
학력;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학 (중퇴)
데뷔;1991년 제1회 KBS 대학개그제
수상;2011년 SBS 연예대상 대상
관련정보;유튜브 - 무한뉴스 스페셜

 

인물사진

인물사진

인물사진

김종국; 가수
신체;178cm, 75kg
소속사;JK엔터테인먼트
가족;형 김종명,김종국 사랑스러워
학력;단국대학교대중문화예술대학원
데뷔;1995년 터보 1집 앨범

 [280 Km h Speed]김종국 나이
수상;2011년SBS연예대상버라이어티

송지효;(천성임)영화배우,탤런트
출생;1981년 8월 15일
신체;168cm, 46kg
소속사;씨제스엔터테인먼트
가족;1남 2녀 중 첫째
학력;경문대학 세무회계과
데뷔;2001년 잡지 '키키' 모델

개리; (강희건) 가수
출생;1978년 2월 24일
신체;174cm, 63kg
소속;그룹리쌍소속사정글엔터테인먼트,

리쌍컴퍼니,개리 트위터,개리 별명
학력;용인대학교 경호학
데뷔;1999년 허니패밀리 1집 앨범
수상;2011년 제53회 전국조정선수권대회

 

 

 

 

 런닝맨 김우빈 강하늘 이준호,유재석,송지효,개리,김종국 "빨리 보고파~"

 

 

 

영화 스물 김우빈 강하늘 이준호!!!

 

 

'

 

 

 

 

영화 스물 예고편^^ 김우빈 강하늘 이준호!!!

 

 

'

 

 

 

 

 

 

런닝맨 김우빈, 강하늘, 이준호!!!

 

영화 스물 주인공 김우빈, 강하늘, 이준호는 일요일이 좋다–
런닝맨에 참여 하면서 코믹 레이스로 재미를 두배로 만들
었다고 합니다. 특히, 김우빈씨는 몸 사리지 않는 모습에
모든 이들이 집중할 수 밖에 없었다고 하구요.


노래방 미션에서는 김우빈 노래와 댄스 실력이 공개 되면서
어느때 보다도 뜨거운 현장 분위기였다는 후문 입니다.

 

김우빈 노래에 신난 런닝맨 멤버들은 결국에는 끓어오르는
흥을 주체하지 못하고, 재 각기 댄스 퍼레이드를 펼쳐졌다고
하기에 기대가 두배입니다.  "좀처럼 예측 할 수 없는 매력
으로 언제나 놀라운 반전의 모습을 선보이는 김우빈의 진가를
확인할 수 있을 것" 이라고 전했으니까요~~~!!! ㅎㅎㅎ


런닝맨 출연 때마다 반전 모습을 보여주었던 김우빈~정말
기대가 되네요^^ ㅎㅎㅎ 

 

 

 

 

런닝맨 김우빈 과거 방송!!!

 

 

런닝맨 김우빈^^

 

 

런닝맨 김우빈 이종석과 함께^^

 

 

 

런닝맨 송지효 개리!!!

 

다시 보아도 너무 훈훈 하네요~ ㅋㅋ 너무 너무
잘...많이...어울리는 송지효 개리^^ 썸이 아니기를...!!!

 

 

 

 

 

 

런닝맨 김우빈!!!

 

런닝맨 촬영 당시 김우빈 등장과 동시에 런닝맨 멤버들의
남다른 환호를 받았다고 합니다. 김우빈 런닝맨 6번째?
출연이기 때문이겠지요^^ ㅎㅎ 그리고, 런닝맨 멤버들은
“김우빈은 우리의 반고정 멤버다”라고 외치면서 아주~
 반가워 했다고 하는 후문입니다. ㅎㅎㅎ 출연 많이 했지요~
빨리 보고 싶네요~ 3월 29일 일요일 오후 6시10분!!!

 

 

 

 

 

  런닝맨 김우빈 강하늘 이준호,유재석,송지효 개리,김종국 "빨리 보고파~"

 

 

  런닝맨 김우빈 강하늘 이준호 화이팅..!!!
아래 공감 클릭 부탁 합니다. 로그인은 안하셔도 됩니다^^
Posted by 승현이라 불러줘~* 승현이라 불러줘

댓글을 달아 주세요

2015. 3. 28. 10:49



그디여~ 기다리던 꽃보다 할배 그리스편 첫방을 보았습니다^^ ㅎㅎㅎ 아마도 여신 최지우
등장이 이렇게 기대를 모은것 같지요^^ ㅋㅋㅋ 역시나~ 최지우 이서진 잘~어울리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짐꾼의 역활을 톡톡히보여 주었습니다. 그리고, 두바이 매력또한 눈을 멈추게
사로잡았습니다. 역시나, 나영석 PD가 이렇게 또...대박을 보여 주었습니다~ 꽃보다 할배
그리스편 시청률이 입증을 하였으니까요~ ㅎㅎㅎ 꽃보다 할배 그리스편 첫방 다시보기 출발!

 

꽃보다할배 이서진 최지우-꽃보다 할배 그리스편 대박"꽃할배 최지우 이서진"

 

 

꽃보다 할배 그리스편
요약;tvN 금 21:45~ (2015.03.27~)
소개;'황혼의 배낭여행'을 콘셉트로 한 여행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제작;나영석, 박희연(연출)

 

꽃보다할배 이서진 최지우-꽃보다 할배 그리스편 벌써 부터...대박!!!

"꽃할배 최지우 이서진 너무 잘~어울려^^ ㅎㅎㅎ"

 

 

 

꽃보다할배 이서진 최지우-꽃보다 할배 그리스편 벌써 부터...대박!!!

 

 

'

 

 

 

 

"꽃할배 최지우 이서진 너무 잘~어울려^^ ㅎㅎㅎ"

 

 

'

 

 

 

 

 

 


 

꽃보다 할배 그리스편 첫 회!!!

 

새 짐꾼으로 등장한 최지우, H4, 이서진 만남과 그리스로
가기 전 경유지인 두바이에서 보낸 하루를 정말 신나게
보았습니다. 이렇게, 최지우 합류는 꽃보다 할배 여행을
한층 즐겁고 풍부하게 만들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네요~

 

최지우 등장에 이서진은 물론이고,  H4도 반가움과 기쁨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역시나~ 기대를 져버리지 않네요~ ㅋㅋ
이서진은 "삼시세끼할 때 봤는데 굉장히 솔선수범해서 한다.
공부도 많이 해온 것 같고 잘 할 것 같다" 라고 기대감을
슬쩍~ 이야기 하기도 했구요^^


최지우 첫 임무는 두바이에서 묵을 호텔을 예약하는 것부터
시작을 했습니다. 최지우는 공항과 멀지 않고 교통도 좋은
호텔을 예약했습니다. 물론 실수도 살짝~ 있었습니다. ㅎㅎ
이렇게, 보는 재미를 두배로 만든것도 사실이구요~ ㅋㅋㅋ


숙박 인원을 잘못 체크해서 추가요금을 내게 된 것이였습니다.
헉~ 과소비에 돈...실수까지!!! 그리고, 최지우는 자신의
실수에 화에...분통을 터뜨렸습니다. 귀여운 비명이였지만요^^


여행 첫째 날, 짐꾼이 두 명이나 있으니 일이 수월했습니다.
이서진이 저녁식사를 할 식당을 알아 보는 동안 최지우는
꽃할배들을 이끌고 수족관 투어에 나섰으니까요~


최지우는 이서진을 대신해서 티켓을 끊고, 할배들을 보필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니 말입니다. 한결 부드러웠던 꽃할배!!!

 

 

 

 

 

 

꽃보다할배 등장인물~~~~!!!

 

 

 

꽃보다 할배 H1 순재우스 (이순재)

 

변함없는 ‘직진’ 순재! 직진의 신, 신들의 리더
순재우스! 두바이에서 산토리니까지 무한 직진본능 대폭발!

 

 

 

꽃보다 할배 H2 구세이돈 (신구)

 

바다보다 넓고 큰 호기심을 가진 포세... 구세이돈!
인자하고 부드럽고 앙증맞고 깜찍하고 흥겨운~ 영원한 ‘구요미’

 

 

 

꽃보다 할배 H3 근폴론 (박근형)

 

태양같은 뜨거운 열정, 형님같은 젊음으로
그리스 구석구석을 누비는 로맨티스트 청년 박근형!

 

 

 

꽃보다 할배 H4 헤라클레섭 (백일섭)

 

다시 감량에 성공했으나, 여전히 걷는 것은 “시러시러~”
이동수단에 큰 관심과 애착을 보이는 귀염둥이 섭프라이즈
막내 (방년 72세) ㅎㅎㅎ 꽃할배 막내 이시네요~~~~!!!

 

 

 

 

 

꽃보다 할배 J1 서지니우스 (이서진 a.k.a 계속짐꾼)

 

“이 구역의 짐꾼은 나야” 터줏대감 짐꾼 서지니!
빼앗긴 요리왕에게도 택연이는 오는가 했더니,
“새 짐꾼이지우~” 하고 최지우가 등장?! 할배들의
편안한 여행을 위해서라면 물불을 가리지 않으나, 많이 투덜거림~

 

 

 


꽃보다 할배 J2 지우프로디테 (최지우 a.k.a 초보짐꾼)

 

정선에서 김치 담그다 섭외된 애교, 명랑, 미모 풀 장착한 지우프로디테!

할배들과 함께 할 여행에 설렘 반 걱정 반 잠 못자며 준비한 초보짐꾼~
할배들을 홀딱 사로잡은 지우프로디테의 매력속으로 퐁당 빠지시지우~!

 

 

 


이서진 최지우 썸~~~~!!!

 

ㅎㅎㅎ 이서진 최지우 여행 경비로 인한 티격태격의 기운이..
왠지모르게 즐겁게 만들기도 하였습니다. 이서진에게 말하지
않고 추가로 아이스크림을 주문한 최지우는  "한국에서처럼
돈을 쓰면 안 된다" 라고 쓴소리를 들었으니까요. ㅎㅎㅎ
아이스크림으로 과소비녀에 등극한 최지우^^

다음 주 예고에서는 여행경비 부족으로 인해서 무조건 싼 숙소를
고집하는 이서진 모습에 기대가 두배입니다. ㅎㅎㅎ ㅋㅋㅋ


 

 

 

 

두바이!!!

 

우리들에게는 조금은 낯선 여행지인 두바이 입니다. 두바이의
랜드마크인 부르즈 할리파의 전망대에서 바라본 두바이 전경과
두바이 몰의 엄청난 아쿠아리움, 도심 한 가운데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분수쇼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사람의 힘으로 건설한 최첨단 도시 두바이는 앞으로 방송에
담길 역사와 예술의 나라 그리스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여행
재미를 높이고 있습니다. 두바이 남은 여정과 그리스로 입성
하는 H4, 이서진 최지우....다음주가 더욱더 기대가 됩니다.


꽃보다할배는 이렇게, 그리스 여행을 시작하기 전 경유지인
두바이에서 3일간의 첫 일정을 시작으로 그리스까지의 여정~

특별할 것 없는 평범함을 오히려 특별함으로 만들어 버리는
나영석PD가 이번 그리스편을 통해서 우리들에게 들려주고자
하는 이야기는 무엇일까요? 정말~ 너무너무 기대가 됩니다.
다음주, 꽃보다 할배 그리스편을 많이 기다리면서~ 화이팅!!!

 

 

 

 

 

꽃보다할배 이서진 최지우-꽃보다 할배 그리스편 벌써 부터...대박!!!

"꽃할배 최지우 이서진 너무 잘~어울려^^ ㅎㅎㅎ"

 

 

 꽃보다 할배 최지우 이서진 화이팅!!!
아래 공감 클릭 부탁 합니다. 로그인은 안하셔도 됩니다^^
Posted by 승현이라 불러줘~* 승현이라 불러줘

댓글을 달아 주세요

2015. 3. 18. 18:14



택시에 출연한 전혜진 이천희 부부 입니다~ 역시나...기대 이상을 보여 주었는데요^^
이천희 전혜진 결혼 비하인드를 시작으로 혼전 임신, 가장 기억에 남는것은 역시나.....
이천희 전혜진 집 공개 였습니다. 300평 2층 집 내부 러브하우스는 넓은 정원과 캠핑장
분위기가 공개가 되었는데요. 눈이 휘둥글하게 만들었습니다. ㅎㅎㅎ 너무 부럽네요^^

 

이천희 전혜진 집 공개-택시 이천희 가구"목공소 수준"[전혜진 이천희]

 

영화배우 이천희 이미지

이천희; 탤런트, 영화배우
출생;1979년 2월 19일 (만 36세)
신체;186cm, 73kg  |  B형
소속사;매니지먼트 숲
가족;배우자 전혜진, 딸 이소유
학력;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영화배우 전혜진 이미지

전혜진; 영화배우, 탤런트
출생;1988년 6월 17일 (만 26세)
신체;168cm, 48kg  |  O형
소속사;인하우스엔터테인먼트
가족;배우자 이천희, 딸 이소유
학력;동국대학교 공연예술학과

 

이천희 전혜진 집 공개-택시 이천희 가구"목공소 수준"[전혜진 이천희]

 

 

택시 이천희 동영상^^

 

 

'

 

 

 

 

택시 이천희 전혜진 ~~~!!!

 

 

'

 

 

 

 

 

현장토크쇼 택시 이천희^^

 

이천희 아내 전혜진 딸 소유와 함께 살고 있는 2층 러브하우스 공개~
이천희 집은 300평 가량 부지에 2층 집과 넓은 정원을 갖고 있네요~
평소 캠핑을 즐기는 이천희 취향에 맞게 집에서도 야외 캠핑장 분위기
참...너무 멋지네요^^ ㅎㅎㅎ 그리고,  이천희 동생 이세희와 함께
가구사업을 펼칠정도로 가구 제작에 남다른 재능을 갖고 있는 이천희
직접 만든 가구들로 집 안을 채워 놓았습니다. 역시나 기대를 져버리지
않네요~ 이렇게!!! ㅎㅎㅎ

 

 

 

 

 

이천희 전혜진 부부 안방!!!

 

이천희와 전혜진 부부의 방은 고풍스러운 느낌 가구들과 전혜진이
직접 그린 그림들로 인테리어를 해서 정말~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
하고 있었습니다. 사진이 없는것이 안타까울 뿐!!! 입니다^^

 

 

 

 

 

 

이천희 아내 전혜진 러브스토리!!!

 

MC오만석이 "9살 연하 전혜진을 SBS 드라마 그대 웃어요에서 꼬셨다?"
라고 물어 보았는데요~ 이천희는 "아니다" "많은 분들이 드라마에서
눈이 맞은 걸로 아는데, 그땐 서로 관심도 없었다" "좋은 상대역을
만났다고만 생각했지 여자로 보지는 않았다" "왜냐면 사적에서 날
아저씨라고 불렀기 때문" 그러던중에...."어느 날 술자리가 끝나고
전혜진에 차를 태워달라고 했다. 그래서 전혜진이 왔는데 내가 평상시
좋아 하는 차(폭스바겐 골프 GTI)를 몰고 왔더라"

 

 "그 차가 진짜 차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아는 성능 좋은 차라 전혜진이
달라보이면서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것 같은 느낌도 들고 설레였다"
"그런 차를 탄다는 건 차에 관심이 있다는 거다. 그때 드라마 속
지수가 아닌 혜진이가 있었다”“모임이 끝나고 2차로 따로 최정윤,
나, 전혜진 셋이 술자리를 가졌는데 그 후부터 연락을 하기 시작했다"


 "나이 차이도 많이 나서 이러면 안 되는데 생각 했는데 친구들과
노는 데도 전혜진이 너무 보고싶었다” “전혜진과 제트스키를 같이
타러 갔는데 나보다 훨씬 잘 탔다. 내 취미를 같이 할 수 있는 사람이
없었는데 ‘저 여자 뭐지?’라는 생각을 했다”라고...ㅎㅎㅎ 정말~
첫눈에 반할만 하네요^^ ㅋㅋㅋ

 

참고로....전혜진 차는 폭스바겐 골프 GTI는 2015 북미국제오토쇼에서
2015 북미 올해의 차 최종 대상 수상작으로 선정되기도 했었던 차.!!!
 입니다^^ 대단하지요~ ㅋㅋㅋ

 

 

 

2014 폭스바겐
골프가격;3,310만원 ~ 4,480만원
연비;11.5km/ℓ ~ 16.7km/ℓ (1~4등급)
차종;준중형

 

 

 


 

 

이천희 전혜진 혼전 임신!!!

 

이천희는 “전혜진의 혼전임신에 깜짝 놀란 장인어른이 디스크
수술까지 받으셨다" “장모님은 앓아누우셨다" “전혜진이 나와
결혼할 때가 23살이었다" 라고...이야기를 했고, 다행히...
 "아기는 건강했다" "산부인과에서 결혼 시키라고 (해) 도움을
받았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전혜진 어머니가 “그러면
결혼해 한 마디를 하시고 방으로 들어가셨다”라고...ㅎㅎㅎ

 

 

 

 

 

 

도시의법칙 이천희^^

 

도시의법칙에서 꼭~~~필요한 이천희 ㅎㅎㅎ 낯선 땅에서 일자리
구하기 1등을 시작으로 맥가이버를 능가 하는 천가이버 별명도
남다르네요~ 이천희는 전날 주워왔던 널빤지로 간이 식탁 만들기
하는데..뉴욕팸이 다칠까 식탁 모서리를 테이프로 아주 꼼꼼히
마무리하는 세심한 모습은... 이천희의 정말 배려가 돋보이는
장면을 연출해 주었습니다^^

 

어린 시절에 할아버지가 손수 가구를 만들어 주시는 모습을 보며
자란 이천희는 실제로 자신의 개인 공방에서 직접 가구를 만들
정도로 뛰어난 실력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이런 매력이 있었네요^^

이천희 집 공개에서도 역시나~ 가구를 제작해서 만든 남다름을
보여 주었습니다^^ ㅎㅎㅎ

 

 

 

 

 

 

 

전혜진 이천희 딸 이소유^^

 

전혜진 이천희 부부는 2011년 결혼했으며, 같은 해 7월이지요~
딸 이소유 양을 낳았습니다. 행복한 가정을 예쁘게 꾸미고 살고
있는 이천희 전혜진 부부~ 지금 처럼...행복하길....화이팅!!!

 

 

 

 

 

이천희 전혜진 집공개/이천희 집공개^^

 

 

이천희 전혜진 집 공개..넘~부러워요!!!
아래 공감 클릭 부탁 합니다. 로그인은 안하셔도 됩니다^^
Posted by 승현이라 불러줘~* 승현이라 불러줘

댓글을 달아 주세요

2015. 3. 3. 11:26



어제 힐림캠프에서는 김건모가 게스트로 나와서 큰~ 웃음을 선물했습니다. 음악까지 말입니다^^
가수 김건모...과거 재밌었던 이야기와 함께 김건모 미안해요는 자신의 여인에게 잘해주지 못해서
미안함을 느끼고 있는 남자의 마음이 진하게 묻어 있는 곡으로..성유리는 김건모 미안해요를 듣고
눈물을 흘리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성유리 김건모 결혼설을 언급하면서 김건모 스캔들 역시 다시
화제가 되었구요^^ 정말~ 큰...웃음을 주었지요^^ ㅎㅎ 김건모 성유리 결혼설 아직도 황당? 하지요~

 

힐링캠프 김건모 성유리 열애 결혼설 해명^^ 김건모 미안해요 가사/뮤비/듣기

 

 가수 김건모 이미지

 김건모; 가수
출생;1968년 1월 13일 (만 47세), 부산
신체;172cm, 58kg  |  O형
가족;사촌 자미 소울
학력;서울예술대학교 국악과  외 2건
데뷔;1992년 1집 앨범 '잠못드는 밤 비는 내리고'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요약;SBS 월 23시 15분 (연예/오락, 2011.07.18~)
소개;몸과 마음의 치유를 뜻하는 '힐링' 콘셉트에 맞춰 탁 트인 야외에 1일

       '힐링캠프..
진행;이경규, 김제동, 성유리 

 

김건모 미안해요 뮤비^^

 

 

 

 김건모 미안해요 뮤비~~~!!!

 

 

'

 

 

 

김건모 미안해요 가사/뮤비/듣기

 

 

 

'

 

 

 

 

 


김건모 미안해요 가사~~~~!!!

 

그대는 나만의 여인이여.보고 또 보고 싶은 나만의 사랑
그대는 나만의 등불이여.어둡고 험한 세상 밝게 비춰 주네요~

 

그대여 지금껏 그 흔한 옷 한 벌 못해 주고
어느새 거칠은 손 한 번 잡아 주지 못했던
무심한 나를 용서할 수 있나요 미안해요
이 못난 날 만나 얼마나 맘 고생 많았는지
그 고왔던 얼굴이 많이도 변했어요. 내 맘이 아파요

그대는 나만의 여인이여. 아직도 못 다한 말 그댈 사랑해요.

 

그대의 생일날 따뜻한 밥 한 번 못 사주고
그대가 좋아한 장미꽃 한 송이조차 건네지 못했던
나를 용서할 수 있나요. 미안해요
사는 게 힘들어 모든 걸 버리고 싶었지만
그대의 뜨거운 눈물이 맘에 걸려 지금껏 살아요

그대는 나만의 여인이여.아직도 못 다한 말 그댈 사랑해요~~~

 

 

 

 

 

 

미안해요 뮤직비디오!!!

 

가수 김건모 7집 미안해요 뮤직비디오는 2001년 발매한 김건모 7집 앨범
타이틀곡으로 그당시 앨범에 수록곡 미안해요, 짱가, Y, 더블, 정, 바보
등을 잇따라 히트시키면서, 한 앨범 최다 히트곡을 가진 가수로 한국
기네스북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었습니다.

 

미안해요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안재욱과 故 장진영이 출연했었는데요~
장진영의 청순하고 아름다운 모습에서...잠시...여운이 생기게도 만드네요~

장진영은 2009년 암 투병 끝에 세상을 떠났기때문입니다. 장진영은 같은해
초 병세가 호전됐을 때 고향 전라북도 전주에서 열린 김건모 콘서트를 관람
하며 친분을 나타내기도 했었기에 안타까움이 배가 되기도 했었구요.
장진영씨.....부디...편안하시길....바랍니다.....!!!

 

 

 

 

 

 

힐링캠프 김건모 성유리 결혼설 해명^^ 

 

어제 힐림캠프에서는 김건모가 게스트로 나와서 큰~ 웃음을
선물했습니다. ㅎㅎㅎ 김건모...과거 재밌었던 이야기와 함께
김건모 미안해요는 자신의 여인에게 잘해주지 못해서 미안함을
느끼고 있는 남자의 마음이 진하게 묻어 있는 곡으로..성유리는
김건모 미안해요를 듣고서, 눈물을 흘리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성유리 김건모 결혼설을 언급하면서 김건모 스캔들 역시
다시 화제가 되었구요^^ 정말~ 큰...웃음을 주었지요^^ ㅋㅋㅋ


김건모 성유리 결혼설 아직도 황당? 하지요~ 저만...그런가요?

성유리는 "김건모 선배가 나를 닮은 여성과 카페에서 만나는 것을
목격했다고 하더라" 라는 지인의 이야기를 들려주었는데요~

그래서...자신과 닮은 외모 여성과 김건모가 만나는 모습에서...
비밀 결혼설까지 났었다는 오해를 해명하였습니다^^ ㅎㅎㅎ

 

 

 

 

 

힐링캠프 성유리 눈물!!!

 

김건모 미안해요를 열창했는데...성유리는 노래를 듣던 중에 갑자기
감정에 복 받쳐서 눈물을 보였습니다. 이 모습을 본 이경규는...
성유리 김건모 결혼설이 진실일 것 같다며 의혹을 제기했기에 이렇게
해명까지 나오게 되었습니다^^ 성유리는 "(가사가) 아빠들이 엄마한테
불러주는 노래같아서…" 라고~ ㅎㅎ 힐링캠프 성유리 김건모 미안해요
듣고 눈물 흘린 이유? 정말...빵~터졌습니다. ㅋㅋㅋ ㅎㅎㅎ

 

 

 

 

 

 

김건모 성유리 열애? 

 

성유리는 김건모와의 미국 비밀 결혼설을 이렇게 언급하면서...
“소식을 들은 신승훈 오빠가 연락을 했다. '너 그럴거면 나랑
만나'라고 하더라”라고... 김건모는 “신승훈의 다정한 말투가
널 위하는 것 같지만, 오빠 같은 경우는 ‘왔어? 밥은? 먹었으면
또 먹어’ 이런 성격이다”“나중에 오래 살고 그 사람을 파헤쳐
보면 내가 훨씬 좋다”또...김건모는 “승훈오빠는 건물이 있으시다”
라는 성유리 말에 “지금 건물이 있으면 바보다. 엘리베이터 점검
나오지 옥상에 뭐 하나 하려면 신고해야지, 그냥 세 들어 사는 낫다.
지금은 땅이다”라며 김건모 재력을 과시했습니다.
그렇지만 모든 재산의 명의가 어머니라고 밝혔던 김건모는..
 “명의 싹 바꿔줄게. 20년만 고생하면 다 네꺼야”라고....ㅎㅎㅎ
김건모 성유리 열애 기대해도 될까요?....ㅎㅎㅎ...ㅋㅋㅋ...!!!

 

오랜만에 큰~ 웃음을 선물했던...김건모씨...이제는 결혼을 하셔야지요?

김건모 결혼식을 기다리면서 김건모 화이팅~~~~!!! ㅎㅎㅎ

 

 

 

 

힐링캠프 김건모 성유리 열애 결혼설 해명^^

 

 

김건모 결혼식 기다리면서 김건모 화이팅!!!ㅋ
아래 공감 클릭 부탁 합니다. 로그인은 안하셔도 됩니다^^

Posted by 승현이라 불러줘~* 승현이라 불러줘

댓글을 달아 주세요

2015. 2. 16. 16:13



 꽃할배 그리스/이서진 꽃보다 할배 그리스편 보다...꽃보다 할배 최지우 합류가 더~기대가
됩니다^^ ㅎㅎㅎ 같은 여자인데도 말이지요~ ㅋㅋㅋ 최지우 꽃보다 할배 합류 소식에~ ㅋㅋ
최지우는 2월 15일 tvN 예능프로그램 꽃보다 할배 나영석 PD,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
짐꾼 이서진과 함께 그리스로 출국하기 위해서 인천국제공항에 모습을 보여 주었습니다.ㅎㅎ
최지우 할배들을 향해서 폴더 인사로 아주 깍듯한 인사부터 너무 마음에 드네요^^ ㅋㅋㅋ!!!
이러니...제가 기대를 안할수가 있겠습니까....???....!!! 정말~너무너무 기대가 되는 꽃할배^^

 

꽃보다 할배 최지우/꽃보다 할배 그리스 최지우 합류[꽃보다할배 사진전]

 

영화배우 최지우 이미지

최지우; 탤런트, 영화배우
신체;A형
소속사;YG엔터테인먼트
최지우 프로필-최지우 키/최지우나이...아무것도 없네요^^

 

꽃보다 할배 최지우/꽃보다 할배 그리스 최지우 합류[꽃보다할배 사진전]

 

 

꽃보다 할배 최지우~~~~~!!!

 

 

'

 

 

 

 

꽃보다 할배 이서진 최지우^^

 

 

'

 

 

 

 

 

 

 꽃할배 최지우^^

 

최지우는 2월 15일 꽃보다 할배 나영석 PD,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 짐꾼 이서진과 함께 그리스로 출국하기 위해서, 인천국제
공항에 모습을 보여 주었습니다. 최지우 할배들을 향해서 깍듯한
인사 부터 하네요~ 가이드 소개와 함께 등장한 최지우 보조짐꾼^^


ㅎㅎㅎ 꽃보다 할배 제작팀은 “삼시세끼에 출연했을 당시 이순재
선생님과 어우러지는 분위기가 좋았고, 이서진과의 호흡도 좋아
제작진에서 출연을 권유했다" “최지우가 흔쾌히 촬영에 임해줘서
함께 여행길에 오르게 됐다"“묵묵히 최고의 짐꾼 역할을 해왔지만
무뚝뚝한 아들 역할을 해왔던 이서진과 달리 최지우가 애교 많은
딸 역할을 해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라고 기대감을 두배로 만들어
주었습니다. ㅎㅎㅎ 꽃보다 할배 그리스편 출연진들은 열흘간 일정을
마치고 오는 2월 25일 귀국할 예정이고, 꽃보다 할배 그리스 편은
3월 방송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정말~너무너무 기대가 되네요^^

 

 

 

 

 


꽃보다 할배 최지우나이!!!

 

배우 최지우나이 41세~~!!! 헉!!! 정말 40대 맞나요? 최강 동안
입니다~ 최지우는 1975년생으로 올해 41세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최지우 불혹의 나이를 무색하게 만드는 케미에...헉 입니다^^
꽃보다 할배 최지우 이서진 케미 또 보여주세요~~~~!!! ㅋㅋㅋ

 

 

 

꽃보다할배 사진전 ^^

 

 

꽃보다할배 사진전~~~!!!

 

 

 

꽃보다할배 사진전 후기 포스팅^^

 

역시나~ 이서진씨...너무너무 멋있었다는..ㅋㅋㅋ(그때는 여름~)
현대백화점에서 꽃보다할배 사진전을 볼수가 있었기에...득템^^

 

http://wlstnrwjd.tistory.com/50

 

더...많은 꽃보다 할배 사진들을 구경 하실수 있어요^^

 

 

 

꽃보다할배 사진전^^

 

 

꽃보다할배 사진전^^

 

 

꽃보다할배 사진전^^

 

 

꽃보다할배 사진전^^

 

 

꽃보다할배 사진전^^

 

 

꽃보다 할배 최지우/꽃보다 할배 그리스 최지우 합류[꽃보다할배 사진전]

 

 

꽃보다 할배 최지우/꽃보다 할배 그리스 최지우 합류[꽃보다할배 사진전]

 

 

 

 

꽃보다 할배~~~~!!!

 

꽃보다 할배는 황혼의 배낭여행을 콘셉트로 한 여행 프로그램으로,
그동안 유럽과 대만 등을 여행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여자 짐꾼으로 최지우 등장~~~~!!! ㅎㅎㅎ

 

배우 최지우 꽃보다 할배에 이렇게, 합류한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최지우 삼시세끼에서 보여준 이서진과의 모습이 다시 떠 오르네요~

 

최지우 합류에 대해서 꽃보다 할배 제작진은 "최지우의 역할은
꽃보다 할배에서 보조 짐꾼" "최지우가 삼시세끼 출연 당시 이서진과
호흡이 좋았다" 라고 캐스팅 이유를 설명했으니까요^^ ㅎㅎㅎ

 

최지우 삼시세끼에 출연했을 당시 최지우는 꼼꼼한 성격과 살림솜씨로,
이서진의 애정과 사랑을 듬뿍? 받았습니다. 까칠함 대명사인 이서진은
최지우 이야기만 하면 얼굴에 홍조를 띄고 좋아하는 기색이 영역 했으니
까요~ 또, 이서진이 읍내에 장을 보러 갔을 때 예산을 초과하면서까지
최지우가 원하는 것을 꼬옥~ 사주려고 하기까지 했던 모습과, 최지우는
설거지니? 라는 별명을 갖고 있을 정도로 꼼꼼하게 설거지를 하던
이서진보다 더 깔끔한 위생감각으로 이서진을 놀라게 한적도 있었습니다.


이정도면....최지우 이서진 케미....다시 한번 등장을 하겠지요^^ ㅎㅎㅎ
꽃보다 할배 그리스 3월 방송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정말~너무너무 기대가
되네요^^ 빨리 꽃피는 3월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

 

 

 

 

꽃보다 할배 동영상~~~~~!!!

 

 

 

 꽃보다 할배 그리스 이서진 최지우 케미 기대하며~
아래 공감 클릭 부탁 합니다. 로그인은 안하셔도 됩니다^^
Posted by 승현이라 불러줘~* 승현이라 불러줘

댓글을 달아 주세요

2015. 2. 9. 11:53



냉장고를 부탁해 게스트 : 김민준, 허경환^^ 의외의 친분 입니다^^ ㅎㅎㅎ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지난 주에 이어서 배우 김민준, 개그맨 허경환 냉장고 속 재료로 요리 대결을
펼친다고 합니다. 허경환 냉장고에 MC 김성주 정형돈은 열애설이 유난히 많았던, 허경환씨~
이기에 더욱더 예민하게 수사를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결국 낚였다고 합니다. ㅋㅋㅋ ㅎㅎㅎ

 

허경환 냉장고-허경환 전여자친구"1년에 4모작"김민준[냉장고를 부탁해]

 

냉장고를 부탁해
요약;JTBC 월 21:40~ (2014.11.17~)
소개;셰프와 요리 고수들로 구성된 여섯 명의 게스트들이 직접 자신의 집에

      있는 냉장고를 스튜디오로 가지고 나와 냉장고에 있는 재료들로 요리를

      만드는 프로그램.
진행'김성주, 정형돈 
제작'성희성, 이건영, 전휘제, 한선준(연출),

       강윤정, 민동숙, 이희수, 주리라(극본)

 

허경환 냉장고-허경환 전여자친구"1년에 4모작"김민준[냉장고를 부탁해]

 

 

 

허경환 냉장고-허경환 전여자친구 냉장고 흔적!!!

 

 

'

 

 

 

냉장고를 부탁해 허경환 김민준^^

 

'

 

 

 

 

냉장고를 부탁해 허경환^^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지난 주에 이어서 배우 김민준, 개그맨
허경환 냉장고 속 재료로 요리 대결이 펼쳐진다고 하는데요~
허경환 냉장고에 MC 김성주 정형돈은 열애설이 유난히 많았던, 허경환씨~
이기에 더욱더 예민하게 수사를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결국 낚였다고
하네요~ 그래서 더욱더 기대가 됩니다^^ ㅋㅋㅋ ㅎㅎㅎ

 

허경환은 자신의 냉장고 속 모르는 재료들에 당황했고, MC들의 집요한
질문에 "요리 좋아하던 전 여자 친구가 사 놓은 것이다" 라고 고백을!!!
그리고, "그녀가 다시 돌아 올까봐 남겨 두었다" 라고~ ㅎㅎㅎ

 
또, 냉장고 속 또 다른 재료에 얽힌 그녀와의 추억을 공개해서 더욱더
 관심을 모았다고 하네요~

 

 

 

 

 

 


냉장고를 부탁해 김민준^^

 

지난주 방송에서 홍석천은 김민준에게 "혹시 허경환이 소개팅 부탁은 안
하냐" 라고 질문을 했었습니다. 김민준은 "절대 안 한다. 뭐 풍요롭더라"
라고 말해서 허경환을 당황하게 만들었습니다.

 
정형돈은 허경환에 대해서... "인도네시아같은 사람이다. 1년에 4모작
하는 애인데" 라며 허경환 연애스타일을 폭로했었지요^^ ㅎㅎㅎ


또, 김민준은 "허경환과 클럽에서 첫 만남을 가졌다" 라고...우연한 첫만남을
이야기 하기도 했었습니다. 허경환은 “해운대 클럽에서 만났다”라고 말했고,

 김민준은 “놀러간 게 아니라 디제잉을 하러 갔다. 매니저가 룸에 잠깐 가봐야

할 것 같다고 말해 내심 설렜다. 갔더니 박성광과 허경환이 있더라” 라고..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허경환은 “김민준의 연락처를 받았는데 연락할 명분은

없더라. 지나가다 자주 뵙고 같이 방송도 함께하게 돼 연을 이어가게 됐다.

형은 항상 바쁜데도 불구하고 내 부탁을 다 들어준다”라고 말하며 김민준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오늘...공개될 허경환 전여자친구 이야기때문에... 더욱더 기대가

되네요^^ ㅎㅎㅎ 오늘밤, 냉장고를 부탁해 본방사수 입니다^^ ㅋㅋㅋ

 

 

 

 

 

허경환 김지민^^

 

 

 

 허경환 냉장고-김민준 냉장고[냉장고를 부탁해]
아래 공감 클릭 부탁 합니다. 로그인은 안하셔도 됩니다^^
Posted by 승현이라 불러줘~* 승현이라 불러줘

댓글을 달아 주세요

2015. 2. 5. 12:29



겟잇뷰티 2015는 과거 메이크업을 주로 소개했었던 구성에서 지금은 음식, 운동, 생활습관 등
요즘 여성들의 뷰티 관심사를 적극적으로 반영하며 변화를 시도한 토탈 뷰티쇼 입니다. 당신을
바꿔 줄 뷰티습관~ 이라는 슬로건으로 건강하고, 아름다워지는 방법을 다방면으로 제시할 예정
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9시에 방송이 된다고 합니다. 겟잇뷰티 MC로는 이하늬, 소유, 김정민이
나온다고 하네요~ 겟잇뷰티 첫방 부터 이하늬 극찬이 나오고 있네요^^ 겟잇뷰티를 기다하면서~

 

겟잇뷰티-이하늬 식단/이하늬 마유크림/오일,소유 반신욕,김정민 민낯

 

겟 잇 뷰티 2015
요약;On Style 수 21:00~ (2015.02.04~)
소개;대한민국 최초에서 대한민국 대표로, No.1 뷰티쇼 Get it beauty!
     건강한 아름다움의 워너비 아이콘, 대한민국이 인정한 美人 이하늬와
     함께하는 NEW 겟잇뷰티! 당신의 뷰티플 라이프를 위한 <겟잇뷰티>만의
     뷰티노하우가 공개된다!
진행;이하늬, 소유, 김정민 

 

겟잇뷰티-이하늬 식단/이하늬 마유크림/오일,소유 반신욕,김정민 민낯

 

 

겟잇뷰티 이하늬 식단/이하늬 마유크림/이하늬 오일!!!

겟잇뷰티 소유 반신욕/ 겟잇뷰티 김정민 민낯

 

 

'

 

 

 

 

 

겟잇뷰티 이하늬 식단/이하늬 마유크림/이하늬 오일!!!

겟잇뷰티 소유 반신욕/ 겟잇뷰티 김정민 민낯

 

 

'

 

 

 

 

 

 


 

겟잇뷰티 1회~~~~!!!

 

겟잇뷰티 2015(겟잇뷰티) 1회에서는 당신을 바꿔줄 뷰티 습관을
주제로 MC 이하늬, 그룹 씨스타 소유, 김정민의 뷰티 라이프가
공개를 했습니다. 기대를 했었던 만큼....기대를 저버리지않았던
겟잇뷰티^^ ㅎㅎㅎ 3MC들의 일상 속 뷰티습관들을 시작으로...
자신의 일상이 담긴 셀프 카메라를 공개했습니다.

 

이하늬는 뷰티 제품들로 꽉 채워진 차 안을 공개했는데요~ 정말...
대박이네요^^ ㅎㅎㅎ 이하늬는 "모든 종류의 차를 다 가지고 다닌다"
라며 티 마니아 답게 각종 티들로 꽉꽉 채워진 티 박스를 공개했고,
 "카라멜이나 단게 땡길 땐 캐러멜 타입의 비타민을 먹는다"
 "새벽에 출출할 때 먹는 것들이다" 라고 코코너 칩과 배즙, 홍삼 등
다양한 군것질들이 담긴 건강 식품 박스를 공개했습니다. ㅎㅎㅎ
이렇게 몸에 좋은 것들만 먹는 이하늬~~~~~!!!

 

텀블러만 네 다섯개를 사용한다는 이하늬 "그 때그 때 마다 즐기는
음료가 있다" "팥물이나 우엉차를 즐겨 마시며 따뜻한 온도의 차는
체내 노폐물 배출에도 효과적" 이라고 소개를 했습니다.
 

 

 

 

 

 

겟잇뷰티 이하늬^^

 

"15일까지 굶어봤다, 이제는 NO… 20대 초반까지 가능"
배우 이하늬가 15일을 굶으며 다이어트를 해본 경험이 있다고
고백을 했습니다. 정말...허걱이네요~ ㅎㅎㅎ ....!!!

 

 

 

 

 

 

이하늬 식단 공개^^

 

한밤의 TV연예 에서는 이하늬가 출연해 몸매 비결에 대해 공개를
했었는데요. 김일중은 이하늬에게 "다이어트를 하냐" 라고 물어
보았습니다. 이하늬는 "다이어트를 하긴 한다. 난 살이 잘 찌는
체질이다. 항상 조절한다고 생각하면 유지가 되고 먹고 싶은 걸
마음껏 먹으면 찌는 스타일이다"  "요새 셀러리를 많이 먹는다.


다시마는 초장 없이 먹는다. 두부도 좋아한다" 라며 감자 샐러드에
견과류, 석류까지 더 했고, 밥은 안 먹는다고 이야기를 하네요~

 

이하늬 식단 "밥은 안 먹는다" 셀러리부터 석류까지... !!!
이하늬 식단 샐러리 두부 견과류.. 혹독한 자기관리 입니다~

 

 

 

 


 

이하늬 마유크림/마유크림 효능~~~!!!

 

 이하늬는 “욕실에서 나오면 바로 건조해지는 타입” “스킨을 바른
뒤 오일을 아주 듬뿍 발라준다” “기초 케어 마무리 단계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마유크림(말기름)이다” “밤에 바르고 자면
피부가 땡땡하고 수분이 가득해지는 느낌을 받는다. 겨울철 건조할 때
바르면 좋은 필수 아이템이다”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이하늬 마유크림은 수분 보유 및 유지 능력이 강해 여성들로부터 호평을
받는 크림으로 주름 개선 및 피부 재생 효과도 탁월한 것으로 알려졌다고
합니다. 마유크림의 주요 성분인 마유(馬油, Horse oil)는 중국 고전의학서
 본초강목(本草綱目)에서는 주름, 기미, 주근깨를 다스리고 거친 피부는
부드럽게 한다고 적혀 있고, 예전부터 아시아 지역에서 피부 치료제로
사용됐던 성분으로, 불포화지방산이 많고 사람 유분과 비슷하다고 하네요.
또, 흡수가 잘 되고 보습력이 좋다고 합니다. 손발이 트는 것을 낫게 하고,
혈액순환을 도와 아시아 지역에서는 화상과 아토피 피부염 치료제로 사용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마유 크림....또...난리가 나겠네요^^ ㅎㅎㅎ

 

 

 

 

 


이하늬 오일 마니아!!!

 

이하늬 피부 관리 비법으로는...자신의 화장대를 공개하며 “오일제품을
좋아한다”라고 오일 마니아임을 고백하였습니다. “바디는 블렌딩 된
오일로 마사지를 한다. 잘 때 숙면을 취하게 하는 오일들만 모아서 블렌딩
된 게 있는데 자기 전에 셀프 마시지를 꼭 한다”“유선 쪽이나 목선
쪽으로 한다. 민망하지만 다 벗고 한다”라고... 고백 하는 이하늬^^

 

 

 

 


소유 반신욕!!!

 

씨스타 소유는 겟잇뷰티 2015 첫방에서....옷을 싹 다 벗은 채 반신욕을
하는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ㅎㅎㅎ 소유는 일상 속 뷰티습관을 공개하던
중에 해외출장에 나가서 잠시 짬을 내어 반신욕 하는 모습을 공개했지요^^
 소유는 “입욕제를 하나 다 넣는 분들이 많은데 반만 넣어도 거품이 잘
난다”“반신욕은 15분 정도 한다. 너무 오래하면 오히려 피부에 있는
수분을 빼앗아 가서 좋지 않다”라고...이야기를 했고,  김정민 이하늬는
소유에게 “반신욕 할 때 뭐 입었냐 안 입었냐”라고 물어 보았고 소유는
“안 입었다”라고....아주 솔직하게 고백을 하네요~ ㅋㅋㅋ

 

그리고, 소유는 미용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다고 고백을 했는데요.
“중학교 2학년 때 땄다. 성공한다는 보장이 없기 때문에 밥은 먹고
살아야 하니까.. 또 나이가 차면 MC자리를 노리려고 했다”라고...
 헤어 자격증을 일찍 취득한 이유를 솔직하게 이야기 하네요^^ ㅎㅎㅎ


 이렇게, 겟잇뷰티 2015 첫방에서는 MC들의 일상 속 뷰티습관을 알려주는
셀프 카메라도 방송을 했었는데요~ 소유 반신욕하는 모습, 김정민 민낯을
거리낌 없이 보여 주었습니다. ㅎㅎㅎ 정말~ 신선하고 재미있게 진행이
되었습니다. 겟잇뷰티 2015는 기존 뷰티 제품만 다뤘던 것에서 벗어나서
 음식, 운동법 등을 소개하는 종합 뷰티프로그램을 지향을 한다고 하기에
더욱더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다음주....겟잇뷰티를 기다리면서^^

 

 

 

 

겟잇뷰티-이하늬 식단/이하늬 마유크림/오일,소유 반신욕,김정민 민낯

 

 

 

 이하늬 식단/마유크림/오일,소유 반신욕,김정민 민낯..!!
아래 공감 클릭 부탁 합니다. 로그인은 안하셔도 됩니다^^
Posted by 승현이라 불러줘~* 승현이라 불러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최준엽 2015.02.06 16:3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반갑습니다^^ 마유크림 관련 블로그 주인님께 감사드립니다.

    저는 이화월백 마유크림 총판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Get it Beauty에서 이하늬씨가 언급한 마유크림!

    마유크림 중에 한창 열풍인 이화월백 마유크림 공급합니다.

    프로모션 차 공장도가격으로 제공합니다

    카톡 : yutbba
    전화 : 010-9939-5051

2015. 1. 10. 07:55



삼시세끼 어촌편 제작발표회 소식입니다^^ ㅎㅎㅎ 정말~ 기대가 되는에서 삼시세끼 어촌 ㅋㅋㅋ
나영석PD 삼시세끼 출연진들이 남성들로 구성된 이유를 이야기 했는데요~ 역시나!!! 라는 생각을
하게 만들었습니다. 믿고 볼수 있는 믿음을 또~ 보여 주네요^^ ㅎㅎㅎ 케이블TV tvN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 어촌편 제작발표회 어제 1월 9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에서 열렸지요.
배우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 나영석PD, 신효정PD등...참석을 했습니다. 정말~ 기대가 되는 멤버들^^

 

삼시세끼 어촌편/삼시세끼 만재도[삼시세끼 장근석 차승원 유해진"기대~"]

 

삼시세끼 - 어촌편 (가제)
요약;tvN 금 21:45~ 방영예정 (2015.01.16~)
소개;어촌에서 나는 온갖 재료로 '한끼'를 해결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야외 버라이어티.
제작;나영석, 신효정(공동연출)

 

삼시세끼 어촌편/삼시세끼 만재도[삼시세끼 장근석 차승원 유해진"기대~"]

 

 

삼시세끼 어촌편 ~~~~!!!

 

 

'

 

 

 

삼시세끼 어촌편 예고 동영상/삼시세끼 만재도 예고 동영상^^

 

 

'

 

 

 

 

 

삼시세끼 어촌편 ~~~~!!!

 

삼시세끼 어촌편은 도시에서 쉽게 해결할 수 있는 한 끼를 낯설고
한적한 시골에서 손수 해 보는 야외 버라이어티 삼시세끼의 스핀
오프 버전입니다. 배우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의 캐스팅으로...
강원도 정선을 떠나서, 섬마을 만재도로 무대를 옮겨서 새로운
재미를 보여줄 예정입니다^^ 어촌에서 나는 온갖 재료로 한 끼를
해결하기 위해서 고군분투하는 세 남자의 활약이 큰 웃음을 선물~
할것 같네요^^ ㅎㅎㅎ 전라남도 목포에서 6시간 떨어져 바다 한
가운데에 떠 있는 섬인 만재도!!! 삼시세끼 방송시간 1월 16일
밤 9시 45분 삼시세끼 어촌편 첫 방송 입니다. 화이팅!!!

 

 

 

삼시세끼 차승원^^

 

 

삼시세끼 유해진/삼시세끼 장근석^^

 

 

 

 

 

삼시세끼 어촌편 제작발표회~~~~!!!

 

삼시세끼 어촌편 제작발표회는, 어제 1월 9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에서 열렸습니다. 배우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 나영석PD, 신효정PD등...참석을 했습니다.

 

나영석PD는 전작에 이어서 삼시세끼- 어촌편까지 모두 남자 출연진
으로 구성된 이유에 대해서 "남자만 고집하는 것은 아니다"
 "삼시세끼 어촌편에 등장하게 될 만재도는 기본적으로 거리가 너무
멀고 어촌의 생활 자체가 남자가 하기에도 힘든 일이다. 그래서 체격
조건이 좋은 세 남자 분을 모시게 된 것" 이라고.... 남자 배우를
캐스팅 할 수 밖에 없었던 이유를 고백하네요~ ㅎㅎㅎ

 

 

 

 


삼시세끼 정선 편 인기 이어갈 수 있겠지요^^

 

차승원·유해진·장근석!!! 나영석 PD는 “정선 편을 만들면서
산촌에서 이게 가능하면 어촌의 식재료로 해도 재밌겠다는 생각이
들었다”“정선에서 음식을 못하는 형제의 고군분투기였다면,
어촌에서는 다른 색으로 가도 좋겠다고 생각했다”


“차승원을 사적인 자리에서 만났는데 음식에 관한 조예가 깊더라.
차승원도 흔쾌히 재밌을 거 같다고 해보자고 해줬다”


 “유해진은 1박2일 할 때부터 함께 작업하고 싶어서 러브콜을
보냈다. 워낙 야생환경에서 적응을 잘하고 차승원과도 친분이
있어서 잘 할 수 있을 거 같았다” “두 명을 모아놓으니 잡부가
한 명 필요하더라. 차승원과 유해진이 40대니까 젊은 피가 필요했다.


그 와중에 근석씨와 연이 닿았다. 고품격 요리프로가 있다고 함께
하자고 제안했는데 자기가 요리 좋아한다고 하더라”라고...
차승원·유해진·장근석 캐스팅 이유를 이야기 하네요^^

 

 

 

 

나영석 PD 인터뷰~~~~!!!


이서진, 옥택연이 출연한 정선 편과 비슷한 구도일까요~
 나영석 PD는 “정선 편과는 분명히 다른 프로그램이다. 촬영할 때는
몰랐는데 편집을 하면서 영상을 보니 일도 험하고 하트코어하더라.
세명이 마치 동물 수준으로 일을 한다. 다른 동물을 찾을 필요가
없더라. 그 정도로 고생이 심하고 힘들다” “힘들지만 그 사이에
한 끼를 차려먹는 보람과 따뜻함이 녹아있는 프로그램이다”
“삼시세끼는 출연자가 주인공이 아니라 배경이 주인공이다”
 “환경이 험하고 멀어서 여성 게스트는 모시기가 힘들 거 같다.
남자가 하기에도 쉽지 않다. 그래서 체격 조건이 좋은 세 분을
모셨다” “예전에 1박2일 연출 당시에 갔었다. 당시 굉장히 잘
먹었다. 해산물이 풍부하다고 알려져 있고 촬영 당시의 기억이
좋아서 선택했다”“섬이라는 특성상 기대하고 의지할 데는
멤버들 밖에 없지 않냐. 그래서 멀리 떨어진 섬을 택한 것이기도
 하다” 라고....설득력...있네요^^ ㅎㅎㅎ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 인터뷰~~~~!!!

 

장근석 “고급 요리프로그램이라는 말을 듣고 멋있는 걸 할 수
있겠다 싶어서 갔다. 하지만 섬에 도착해서 내가 한 일은 마늘을
까거나 고춧가루를 퍼오는 일이었다”
“지천에 널린게 파라다이스라고 들었는데, 낚시를 해도 쉽게
물고기를 잡을 수가 없었다. 또 귀신섬에 가서 홍합을 캤는데,
이러다 가겠구나 싶었다. 한치 앞도 보이지 않았다”라고..ㅎㅎㅎ 

 

유해진은 “차승원과 함께 있는 내내 힘들었다”라고...정말~
차원이 다른 고충을 고백하였습니다. 정말~ 기대감을 두배로 끌어
올리는 대목이였습니다~ ㅋㅋㅋ....ㅎㅎㅎ

 

“차승원은 ‘이장과 군수’ 때와 별반 달라진 게 없더라.
이 사람 덕분에 행복하기도, 힘들기도 했다”라고 이야기를 꺼냈고,

유해진은 “미역국을 끓일 때 처음에 기름에 미역을 볶지 않느냐”
 “내가 마치 그 미역이 된 기분이었다. 차승원이 나를 그렇게
들들 볶더라” “그러다가도 밥을 먹을 때면 그런 고통이 싹
사라진다”라고...벌써 부터 옥신각신....ㅎㅎㅎ

 

차승원이 유해진을 달달 볶는 것에는 나름데로 이유가 있었다고
하는데요. 차승원은 “쪽파는 모든 요리에 들어가는 재료다.
그런데 섬에 바람이 많이 불고 흙도 많아서 채소의 상태가
그다지 좋지 않다. 때문에 다듬어야 할 재료가 많다. 하지만
다듬도 나면 작아져서 쪽파의 기능을 잘 못한다” “채소를
다듬는게 주된 일이었다”라고 고충을 고백하네요~ ㅋㅋㅋ

 

 

 

 

삼시세끼 어촌편 예고편~~~~~!!!

 

양어장 집 아들이라 고백하는 장근석은 “할아버지와 아버지가
충북에서 양어장을 했다. 민물 전문이라서 실제 생선을 손질하는데
애를 먹었다”“회도 직접 떴고, 매운탕도 끓여 먹었다”
 “모든 음식의 메인쉐프는 차승원이다. 양념에 대해 많이 알고
계셔서 정말 맛있는 음식을 먹었다”라고 차승원 요리 솜씨를 !!!

 

 차승원은 “음식하는 사람들은 웬만하면 남의 손길을 타지 않는다.
근석이가 없었으면 큰일 날 뻔 했다. 열악한 환경에서도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 먹었다”

 

유해진은 “방송이 나가면 깜짝 놀랄 것이다” “장근석도 물론
요리를 잘 하지만 차승원이 하는 요리에 감탄했다. 정선편과 비교
될 정도다. 매 끼니 식사하면서 ‘맛있다’고 감탄했다”

 

또, 밥 이야기가 나오자 장근석은 “평범한 된장찌개나 비빔밥이
아니다. 어묵탕과 장어구이 등을 직접 해 먹었다. 심지어 꽃빵도
먹었다. 빵도 직접 만들었다”라고...정말 대박이네요~~~~!!!
생선회·매운탕·꽃빵·어묵탕-미리보는 만재도 신메뉴

 

 

 

 

삼시세끼 어촌편 게스트~~~~!!!

 

나영석은 “총 10부작을 예상하고 있다. 3분의2 정도 촬영이
끝나있는 상태이고, 마지막 3분의1 촬영을 남겨두고 있다”
그리고, 나영석은 깜짝 게스트 등장을 예고 했는데요~
“배를 타고 섬까지 들어오는 게 멀어서 정선 때처럼 자주
손님을 모시지 못한다”“방송을 보면 깜짝 손님들이 간혹
찾아오니까 기대해달라”라고...정말~ 기대감을 이렇게 두배로
또......만들었습니다. 역시나~ 기대가 되네요^^ ㅎㅎㅎ ㅋㅋㅋ
삼시세끼 어촌 편 첫 방송 1월 16일을 너무너무 기다리면서~~~!!!

 

 

삼시세끼 어촌편 제작발표회~~~~!!!

 

 

 

 

삼시세끼 어촌편 시청률 대박을 기원하며~
아래 공감 클릭 부탁 합니다. 로그인은 안하셔도 됩니다^^
Posted by 승현이라 불러줘~* 승현이라 불러줘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