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주인공인

장미빛 연인들 마지막회/결말/최종회/종영[장미빛 연인들 52회 예고] 장미빛 연인들 52회 예고/장미빛 연인들 마지막회-우리 세 식구 정식으로 가족 되는 날이야 만종(정보석)은 금자(임예진)에게 전화해 자수할 것이라며 방실(김영옥)이 치매에 걸린 것 같으니 잘 부탁한다고 한다. 방실은 도로로 나가 손을 흔들며 만종에게 도망가라고 소리를 지르고.....한편, 영국(박상원)은 시내(이미숙)에게 차돌의 호적을 연화(장미희)와 자신의 아들로 옮길 수 있느냐고 묻는데...오늘밤, 장미빛 연인들 최종회를 많이많이 기다리면서!!! 장미빛 연인들 마지막회/장미빛 연인들 결말/장미빛 연인들 최종회/장미빛 연인들 종영 [장미빛 연인들 52회 예고/장미빛 연인들 52회 예고 동영상] 장미빛 연인들 요약;MBC 토,일 20:45~ (50부작, 2014.10.18~) 소개;어린 나이에 크게 한 .. 더보기
여왕의 꽃 이성경 고우리 이복자매-여왕의 꽃 김성령 딸[여왕의꽃 10회 예고] 여왕의꽃 10회 예고~~!!! [부제; 세상이 자기 편이 아니라는 걸 알게 될거야] 재준(윤박)은 자신을 붙잡으려는 유라(고우리)를 냉정하게 뿌리친 채 이솔(이성경)과 점점 더 가까워진다. 한편, 레나(김성령)는 희라(김미숙)의 지시대로 움직이는데....여왕의 꽃은 야망으로 가득 찬 여자(김성령)와 그가 버린 딸(이성경)이 재회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입니다. 여왕의 꽃 이성경 고우리 이복자매-여왕의 꽃 김성령 딸[여왕의꽃 10회 예고] 여왕의 꽃 요약;MBC 토,일 22:00~ (50부작, 2015.03.14~) 소개;야망으로 가득 차 아이까지 버리고 신분 세탁에 성공해 살고 있는 여인과 그가 버린 딸이 재회해 벌어지는 일을 담은 강렬한 드라마. 제작;이대영, 김민식(연출), 박현주(극본) .. 더보기
2015 서울모터쇼/서울모터쇼 2015 레이싱걸/아우디/포르쉐/포드/현대 오늘은 2015 서울모터쇼 후기 올립니다~ 언제나 서울모터쇼는 일산에 위치하는데 왜?...서울모터쇼 라는 로고를 사용할까요? ㅎㅎㅎ 역시나 많은 사람들의 인파가 느껴지게 만드네요. 평일 오후였는데도...말입니다^^ 2015 서울모터쇼 예매 안하고 현장에서 구입을 했습니다. 2015 서울모터쇼 입장료/2015 서울모터쇼 레이싱걸.. 아래 사진으로 감상하세요. 많은 사람들로 인해서 사진이 아주 허접? 합니다. 출발!!! 2015 서울모터쇼/서울모터쇼 2015 레이싱걸/아우디/포르쉐/포드/현대 2015 서울모터쇼 Seoul Motor Show, 2015 기간;진행중 | 2015.04.03(금)~2015.04.12(일) 장소;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일산 킨텍스(KINTEX) 소개;기술을 만나다, 예술을 느끼다(.. 더보기
앵그리맘 줄거리/앵그리맘 김희선 모성애 감동^^앵그리맘 8회 예고 동영상 앵그리맘 8회 예고~~!!! 어떻게 이게 학교입니까? 교감은 갑자기 학생들의 성적 순서대로 자리에 앉히겠다고 하고, 노아는 학생 인권 침해라고 반해하지만 노아의 의견은 무시되고 방울은 복동과 짝이 된다. 한편 시험 문제가 유출되었음을 강자가 알리고, 이에 격분한 노아가 교감에게 항의하지만 이번에도 묵살된다. 빨리 보고 싶네요, 앵그리맘 줄거리/앵그리맘 김희선 모성애 감동^^앵그리맘 8회 예고 동영상 앵그리맘 요약;MBC 수,목 22:00~ 방영예정 (16부작, 2015.03.18~) 소개;한때 날라리였던 젊은 엄마가 다시 고등학생이 돼 대한민국 교육의 문제점을 정면으로 마주하며 헤쳐나가는 이야기를 유쾌하고 감동적으로 담은 드라마. 제작;한희(기획), 최병길(연출), 김반디(극본) 앵그리맘 줄거리/앵그리맘.. 더보기
윤완주 일베 용어 사용 논란/윤완주 사과-윤완주 해명,변명이 더 문제!!! 기아 야구선수 윤완주가 일간베스트(일베) 용어 사용으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논란이 계속 되자, 윤완주 공식사과를 했는데요. "논란 사과" 라기 보다는, 변명에 가까운 이야기를 했기에 더욱더 실망감을 주고 있습니다. 윤완주 인스타그램을 가지고 활동하는 야구선수가 인터넷 사용 용어에 이렇게까지 둔감했을까요? 의심하지 않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윤완주 선수에게 실망감을 두배로 만들어 버렸네요!!! 몰랐다가 아니라, 죄송하다고만 했었어도..정말 아쉽네요!!! 윤완주 일베 용어 사용 논란/윤완주 사과-윤완주 해명,변명이 더 문제!!! 윤완주; 야구선수 출생;1989년 2월 25일 (만 26세) 신체;178cm, 77kg 소속팀;KIA 타이거즈 내야수(우투우타) 학력;경성대학교 외 1건 데뷔;2012년.. 더보기
충암고 교감 해명/충암고 급식비 논란-충암고 교감 거짓 해명 논란 연속!!! 너무 가슴 아픈 사연입니다. 진실이 무엇이든...정말 짠~~!!! 하기만 하니까요. 충암고 급식비논란 시작으로 문제가 된 사연 입니다. 학교도 기업? 이란 단어를 쓰는 것이 맞을까요?....참, 어디 부터 문제의 시작인지...꼬리에 꼬리를 물고 있습니다. 사건의 시작으로는 충암고 교감이 급식비 미납학생 들에게 욕설을 퍼부은 것으로 전해지면서 논란이 되었습니다. 갈수록 논란이 확산이 되기에 충암고 교장이 직접 해명을 하기도 했습니다. 해명을 듣기도 전부터 화가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과연... 저만 이렇게 화가 나는지요....???!!! 여러분들은 이 논란을 어떻게 생각을 하시나요? 씁쓸합니다!!! 충암고 교감 해명/충암고 급식비 논란-충암고 교감 거짓 해명 논란 연속..!!! 김치볶음밥,달걀실파국,황도샐.. 더보기
알밥 칼로리 알고 먹자^^[덕대맛집;산책-알밥 전문점"알밥,우동 강추~"] 오늘은 덕대맛집-알밥 전문점 산책 후기 입니다^^ 깔끔함에 한표~ 언제나 사람들이 북적이네요~ 대학생들이...당연히 많이 있구요. 오랜만에 학교앞에서의 점심식사가 기분전환으로 딱~ 좋았던 봄날!!! 알밥 칼로리 알고 먹자^^[덕대맛집;산책-알밥 전문점"알밥,우동 강추~"] 알밥 칼로리 알고 먹자^^[덕대맛집;산책-알밥 전문점"알밥,우동 강추~"] ' 알밥 칼로리 알고 먹자^^[덕대맛집;산책-알밥 전문점"알밥,우동 강추~"] ' 덕대맛집;산책-알밥 전문점^^ "사람들이 많아서...전경을 못 찍었습니다~ ㅎㅎㅎ" 알밥 칼로리 알고 먹자^^[덕대맛집;산책-알밥 전문점"알밥,우동 강추~"] 시원한 얼음물~ㅋㅋㅋ 알밥 칼로리!!! 알밥칼로리 154kcal (100g 기준)1회 섭취분량 400g당 618.5kcal.. 더보기
착하지 않은 여자들 채시라 송재림/KBS 착하지 않은 여자들 13회 예고~ 착하지 않은 여자들 13회 예고~~~~~!!! 순옥은 철희를 보고 혼비백산해 소금을 뿌리고, 철희는 기분나빠한다. 현숙은 철희를 위해 냉면을 만들며 처음으로 요리에 열정을 보이고, 철희는 자연스럽게 안국동 집에 녹아든다. 마리는 두진에게 다른 사람을 좋아하는 마음을 솔직하게 고백하고, 루오와 오해를 푼다. 한편 뒤늦게 안국동을 찾은 모란은 철희를 만나 충격을 받고, 철희는 모란을 보고 자신의 아내라고...오늘밤, 착하지 않은 여자들 기다리며~ 착하지 않은 여자들 채시라 송재림/KBS 착하지 않은 여자들 13회 예고~ 착하지 않은 여자들 요약;KBS2 수,목 22:00~ (2015.02.25~) 소개;3대에 걸친 착하지 않은 여자들이 휘청이는 인생을 버티면서 겪는 사랑과 성공, 행복 찾기를 담은 드라마. .. 더보기
이문세 봄바람 듣기/가사/뮤비,이문세 신곡-이문세 15집 뉴 디렉션 ㅎㅎ 너무너무 반가운 소식입니다^^ 가수 이문세 신곡 소식이니까요. 너무너무 반가운 소식~ 이문세 15집 뉴 디렉션(New Direction) 음감회가 어제 4월 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백암 아트홀에서 진행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13년만에 발표한 이문세 15집 뉴 디렉션은 지난 3년 간 치밀한 준비 과정 끝에 결실을 맺은 앨범이라고 하기에 의미가 두배입니다. 이문세 봄바람대박!!! 이문세 봄바람 듣기/가사/뮤비,이문세 신곡-이문세 15집 뉴 디렉션 이문세; 가수 출생;1959년 1월 17일 (이문세나이-만 56세) 신체;178cm, 80kg | B형 가족;배우자 이지현, 아들 이종원 학력;명지대학교 대학원 정보처리학과 수료 외 2건 데뷔;1978년 CBS '세븐틴' 이문세 봄바람 듣기/가사/뮤비,.. 더보기
오감자허니밀크 가격/오감자 허니밀크 맛/오감자 허니밀크 칼로리 후기~ 오늘은 너무너무 맛있는 개인적으로는...허니버터칩 보다 훨씬 더 맛있는 오감자 허니밀크를 소개해 볼께요. 오감자도 맛있지만, 오감자 허니밀맛 허니버터칩과 거이 비슷하기에 오감자 허니밀크 강추 입니다^^ ㅎㅎㅎ!!! 오감자 허니밀크 가격/오감자 허니밀크 맛/오감자 허니밀크 칼로리 후기~ 오감자 허니밀크 가격~~~~!!! 오감자 허니밀크 1200원 가격으로 봉투에 적어져 있습니다^^ 대형마트에서는 더~착한 가격이 되겠지요~ ㅎㅎㅎ ' 오감자 허니밀크 !!! 오감자 허니밀크 출시 20일만에 24억원의 매출을 올렸다는 대박기사를 보았는데요. 2월 26일 출시가 되었으니....정말 오리온 과자 효자 등극^^ ' 오감자 허니밀크 칼로리 ^^ 50그램 한봉지 270칼로리 정도, 1200원 입니다. 위에것은 큰거 다~.. 더보기